티스토리 뷰

어느걸 사야하나. 아 고민된다.


지금까지 8년넘게 여러모델의 애니콜만 써본 내겐 애니콜 이외의 모델이 좀 생소하고 부담스러웠다.

그래서 세티즌이란 휴대폰 관련 정보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고르고 골라 처음 결정한 모델은

여지없이 애니콜 SPH-W2400.

일단 모델을 선택했으니 여기저기 가격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그러나... 역시 가격대가 쎈 애니콜.

그리고 또 SK로의 번호이동이냐, KTF에 그냥 남아서 전환신규를 하느냐도 고민이었다.

그런데 나에겐 번호이동이나 전환신규나 가격차이가 얼마 나지 않았다.

KTF를 계속 써온 나에겐 SK로 신규가입시 가입비 5만원까지 따로 부담해야 했기 때문이다.

그래도 번호이동이 조금 저렴하긴 하지만 KTF장기 고객 할인을 생각한다면 전환신규가 나에게 더 유리할 듯 하여 전환신규를 선택했다.

여기저기 알아본 SPH-W2400의 전환신규 가격은 나의 보조금까지 계산하여 30~32만원.

할부로 내면 되긴 하겠지만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

그러던 중 애니콜 말고 다른 휴대폰을 검색해볼까? 란 생각에 찾게 된 LG-KH1400.

SPH-W2400과 스펙을 비교해보니 거의 동급이었다.

그래서 가격을 알아봤더니 W2400보다 20여만원 저렴한 10만원 정도에 전환신규가 가능하단다.

이거 거의 동일 스펙인데 너무 가격차가 많이 나는거 아냐? 란 생각과 함께 두 모델 사이에서 심각하게 고민을 하게 되었다.

좀 비싸지만 계속 사용해오던 애니콜을 살까, 저렴한 싸이언을 사고 남은돈으로 PSP나 하나 살까;;

싸이언으로 맘이 살짝 기울었었는데 휴대폰 스윙의 각도로 다시한번 고민에 휩싸였다.

SPH-W2400은 스윙이 90도, 180도로 펼쳐지는 반면 LG-KH1400은 90도로밖에 안펼쳐진다.

그래서 KH1400의 경우엔 다운받아서 하는 게임 중 작동불가인 게임이 많다고 한다.

흠... 여러가지를 다시 고려해서 조만간 결정을 내려야겠다. 아직도 고민에 고민이다..ㅜ.ㅠ
댓글